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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튜토리얼/3.온시그널

5-2. 온시그널 앱생성 및 SDK체크





"Add a new app"을 클릭합니다.





"Create"클릭합니다.






안드로이드를 클릭후 "Next"를 클릭합니다.







빨간곳을 클릭하면 눈아이콘으로 변경되며 글자가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위를 참고하여 서버키를 입력합니다. "Save"버튼을 클릭합니다.







유니티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Next"클릭합니다.






App ID를 복사하여 메모합니다.






아래의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https://github.com/OneSignal/OneSignal-Unity-SDK/releases



ZIP 파일을 다운받은후 , 압축을 풉니다.





A-0 챕터에 다뤘던 신규프로젝트를 띄워놉니다.









로드합니다.




"Improt" 클릭합니다.




로드후 기본폴더 구조입니다.




SDK 테스팅을 위하여 임시로 샘플씬을 로드하여 편집후 테스트를 끝마쳐야합니다.



위 폴더경로를 참고하여 OneSignalExampleScene을 더블클릭합니다. 씬이 로드됩니다.





위 화면을 참고하여 스크립트를 실행합니다.





앱아이디와 ..




발신자 아이디를 참고하여..




값을 우와같이 교체합니다.











위  인스펙터 셋팅을 참고하여 알맞게 셋팅하고 휴대폰을 연결하여 빌드합니다.










휴대폰이 실행된 상태입니다.







위 버튼을 클릭합니다.






체크가 확인되었습니다. "Done"을 클릭합니다.





앱이 정상적으로 등록된 후의 화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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